이안 심리상담센터 노원 / 의정부점
이름
연락처
상담센터
상담과목

사회공익사업 파트너

Home > 이안소개 > 사회공익사업 파트너

이안은 외부기관과 협력하여 사회공익에 기여합니다.

범죄피해자 지원

범죄피해자들이 일상생활로 조기 복귀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심리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합니다.

의정부지방검찰청 경기북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게임과몰입 상담치유

게임에 관심이 있거나 게임 관련 고민이 있는 경기도민에게 게임과몰입 심리상담 및 치료, 리터러시교육, 게임관련 행사지원, e스포츠활성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문화센터
위기직업상담 및 EAP

의정부경찰서 관할 근무자들의 개인일상 또는 직무로 인한 정신건강문제에 대한 심리치료(위기직업상담) 의 실질적인 지원체계를 지원합니다.

의정부경찰서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착한상담.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착한상담입니다.

경기북부지방경찰청 사랑의열매(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의정부시 드림스타트

저소득층 아동의 전인적 발달을 위해...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인 출발기회를 보장하고 조기진단과 개입을 통해 아동의 전인적 발달을 도모하는데 기여합니다.

의정부시청
학대피해 아동지원

관계기관이 협력하여 학대피해아동 후유증 감소를 위한 심리정서적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심리정서지원 서비스 제공에 전문성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경기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사회복지사 보호와 안전

사회복지 종사자 심리회복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전문인력지원, 심리상담 및 사회복지서비스 제공, 정보교류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열매(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우리가족 시나브로 성장

지역 내 초등학년기 느린학습자 가정의 사회적 돌봄 사업 우리가족 시나브로 성장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함으로써 사업의 효과성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의정부시종합사회복지관
실종아동 가족지원

실종아동 가족이 겪게 될 정신적 문제에 대하여 심리상담/치료 서비스를 지원하여 실종가족들의 정신적 고통 및 스트레스를 경감하고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는데 기여합니다.

보건복지부 위탁 신종아동전문기관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

심리상담과 의료서비스 연계를 통해 저소득층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의료비 지원사업을 지원합니다.

현대병원
학교폭력 피해자 지원

학교 폭력에 노출된 피해학생과 가족의 심적 안정을 돕고 피해학생이 정상적으로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 게시물이 없습니다.